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에이비엘코리아 ‘뽀로로펫’ 태국펫박람회 참가 사진(좌) / ㈜펫붐커뮤니케이션즈 천안시 k-dog 페스티발 참가 사진(우)
㈜에이비엘코리아(대표 손청하)와 ㈜펫붐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진성)는 반려동물 사업의 파트너로서 양사의 의견을 모아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브랜드 협력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비엘코리아는 '뽀통령 뽀로로'와 함께 만든 반려동물을 위한 펫 전문 브랜드 '뽀로로펫'을 론칭하여 다양한 간식과 용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2030 년 글로벌 브랜드 구축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뽀로로펫’은 지난 10 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펫 전시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는 등 K-반려동물 산업의 선두주자로 아시아를 비롯한 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펫붐커뮤니케이션즈는 자체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반려동물 산업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종합적인 플랫폼을 개발, 운영하는 기업이다. 반려동물과 사람의 공존이라는 트렌드를 플랫폼 안에서 흥미롭고 다양하게 구현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기획, 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에이비엘코리아와 ㈜펫붐커뮤니케이션즈는 올해 내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공동 기획하고 있다. MOU를 통해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반려동물 사업 분야의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브랜드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로 인해 반려동물 사랑하는 소비자들은 더 많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브랜드 간의 협력은 시장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더 나은 반려동물 산업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삶을 지원하고 노력하고 있다.
㈜펫품커뮤니케이션즈 이진성 대표는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며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이번 협약이 양사의 협력과 친선을 강화시키고 ㈜펫품커뮤니케이션즈와 ㈜에이비엘코리아 모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줄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에이비엘코리안 손청하 대표는 “이번 MOU 협력이 의미가 있는 것은 브랜드를 더욱 확장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협약이기 때문이다. 양사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엘코리아와 ㈜펫붐커뮤니케이션즈는 현재 MOU를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동기획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에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