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실종

실종된 믹스견 앵두, 지난 4월 25일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서 사라져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서 실종된 3살 믹스견 앵두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지난 4월 25일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서 “앵두”라는 이름을 가진 3살 믹스견이 사라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앵두는 암컷으로 베이지 화이트 색상을 띠고 있으며 큰 눈과 웰시코기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낯선 사람에게 입질을 하는 경향이 있으며 가까이 다가오는 것을 싫어한다고 한다.

 

앵두는 2023년 4월 25일에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마도북로 361 부근에서 사라졌다. 주변에서 앵두가 발견이 된다면 강사모 공식카페로 직접 제보를 바란다. 앵두가 주인을 찾아 다시 안전한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이 기사를 보는 분들의 작은 참여와 공유가 앵두를 찾는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들이 앵두를 발견하게 된다면 즉시 제보를 해 주셔서 주인과의 재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바란다.

 

 

 

 

 



문화/연예

더보기
새롭게 돌아온 ALL-NEW 프로덕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이규형-서인국-고은성-김성철 4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주인공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단단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토크와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방출을 예고했다.  4일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 초대석 '최파타 초대'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절대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의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토크로 청취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은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와 14년의 억울한 감옥살이 후 복수심으로 가득 찬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완벽한 가창력,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공연 개막 이후 각자만의 캐릭터 해석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매회 기립박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심도 깊은 캐릭터 분석은 물론 연습 과정과 공연 중 다채로운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