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제1회 해피투게더 중구 반려견축제, 반려동물과 함께한 즐거운 주말

다가오는 10월 28일(토)에 서울 중구 손기정체육공원 축구장 개최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다가오는 10월 28일(토)에 서울 중구 손기정체육공원 축구장에서는 "제1회 해피투게더 중구 반려견 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그 주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주최 및 주관은 유기견없는 도시가 진행하며 협찬은 우리은행, 후원은 서울중구와 하림펫푸드가 지원하는 행사다.

 

서울 중구에서 열리는 "제1회 해피투게더 중구 반려견축제"는 다채로운 활동과 이벤트로 가득 찬 즐거운 주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가하는 분들께는 다음과 같은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반려동물용 사료가 무료로 증정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사랑스러운 강아지 스카프를 받을 수 있으며 중구 거주자들은 특별 혜택으로 이벤트 참여 시 500점의 건강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장에는 반려동물 운동회 경기장이 마련되어 있어 장애물 넘기기 운동회와 똥줍기 운동회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이름표 만들기, 터그놀이 만들기,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참여마당에서는 유기견 입양 홍보와 동물등록 홍보, 위생 미용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펫티켓 OX퀴즈, 쿠깅클래스 수제간식 만들기, 1:1 행동상담, 반려견 식기받침대/사진인화, 반려견 음료 즐기기/캐리커쳐, 1:1 건강상담 등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중에는 두 번의 행운권 추첨도 열리며 중구구립합창단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