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고객 만족에 주목한 “아베크 털스타일러 스마트펫하우스”, 직접 유료세척 서비스로 고객사 마음 얻다

고객만족을 위한 직접 서비스 제공, 아베크 털스타일러 스마트펫하우스의 노력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오늘 스마트펫하우스 브랜드인 아베크(AVEC)가 4년 렌탈계약을 종료한 고객의 집을 방문하여 유료세척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베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드라이룸 기계실까지 오염물이 들어가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고객 서비스가 인상적인 것은 대표이사가 직접 서비스 담당자와 함께 고객의 집을 방문했다는 사실이다.

 

 

해당 고객님은 고양이 7마리를 키우는 반려동물 애호가로 아베크 털스타일러 스마트펫하우스를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오랜 사용으로 인해 기계실에 오염물이 쌓여있어 세척서비스가 필요했다. 이에 아베크는 고객의 만족도와 모니터링 차원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고객서비스팀은 항상 고객의 밝은 미소와 높은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베크(AVEC) 천경호 대표는 “스마트펫하우스 고객의 사용 상의 부족함과 좋은 점을 파악하고 개선수시로 확인하고 있다. 또한, 아베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많은 점을 느끼고 고객의 제품 만족도가 높아진 것을 확인하며 보람과 감사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번 아베크의 유료세척 서비스는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베크 스마트펫하우스를 선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문화/연예

더보기
새롭게 돌아온 ALL-NEW 프로덕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이규형-서인국-고은성-김성철 4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주인공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단단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토크와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방출을 예고했다.  4일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 초대석 '최파타 초대'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절대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의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토크로 청취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규형, 서인국, 고은성, 김성철은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와 14년의 억울한 감옥살이 후 복수심으로 가득 찬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완벽한 가창력,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공연 개막 이후 각자만의 캐릭터 해석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매회 기립박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심도 깊은 캐릭터 분석은 물론 연습 과정과 공연 중 다채로운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