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절박한 욕망 그리고 운명을 노래! "더 미드나잇 로맨스" 가수 노민우의 첫 싱글 앨범

가수 노민우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색깔있는 음색에 잔잔한 마음의 감동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지난 17일(금) 오후 6시경에 프로듀서인 가수 노민우가 프론트맨으로 속한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 를 첫 싱글 앨범으로 발매했다. 이 앨범은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 "해줄래(IMYT)", "DREAM BABY DREAM" 총 3곡으로 수록 되어져 있다. 특히, 가장 주목할만한 곡은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로 신디사이저와 기타리프 기반의 밴드적 구성 요소를 잘 표현하여 제작되었다. 이 곡은 전반적으로 신디사이저와 함께 사람의 마음 상태를 섬세하고 로맨틱하게 표현하는 느낌을 잘 담아내고 있다. 이 노래를 들어본 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노래의 평안함과 이펙트 있는 사운드의 강렬함을 잊을 수 없으며 가수 노민우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색깔있는 음색에 잔잔한 마음의 감동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서 가수 노민우는 ‘LOVE, DREAM, HOPE, TOGETHER’로 도심속에 사랑가는 현대인의 사랑을 위지하기 위한 절박한 욕망 그리고 운명 같은 것을 타이틀 곡 "더 미드나잇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으로 표현하고 있다. 앞으로의 진행되는 음악활동으로 변화하는 가수 노민우의 귀추가 주목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