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허니콤츄, 200만개 돌파 기념! ⚕️설쌤이 준비한 허니콤츄 치킨S 역대 최대 할인

허니콤츄 200만개 완판기념 할인!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방송인 설채현 수의사가 개발한 치석 제거 간식 '허니콤츄'가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역대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허니콤츄는 강아지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는 치석 제거 간식으로 설채현 수의사가 직접 설계에 참여하고 홍보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허를 받은 정육각형 벌집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강아지가 껌을 씹을 때 치아에 딱 맞춰서 플라크와 음식물 찌꺼기를 360도로 긁어준다. 게다가 치약을 넣을 수 있는 치약 포켓도 있어서 치아를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허니콤츄는 특별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딱딱하거나 거칠지 않고 유연하고 쫀쫀한 물성으로 만들어져 잇몸출혈 없이 잇몸 부근 끝까지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물에 잘 녹아서, 강아지가 껌을 삼켜도 위험하지 않다.

 

실제 판매 리뷰를 보게 되면 허니콤츄를 꾸준히 급여한 결과로 치아가 훨씬 깨끗해졌으며 입냄새도 개선되었다는 의견이 많았다. 현재 많은 반려인들 사이에서 허니콤츄는 강아지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는 치석 제거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3/4(월) ~ 3/10(일) 이 기간동안에는 허니콤츄를 최저가로 만나보실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15% 쿠폰도 제공된다. 강아지의 구강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인 허니콤츄,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았으면 한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