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아이해듀, 한방 마사지와 맞춤 음식을 알아보는 보호자 대상의 사전 강의 개설

“보호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한방 마사지법과 한방학적 맞춤 음식 알아보기”

URL복사

반려동물뉴스(CABN)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오는 12월에 일반 보호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한방 마사지와 한방학적 맞춤 음식 알아보기” 사전 강의를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2018년도에 개설될 “본과정”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강의”로, 반려동물의 체질을 한방학적으로 해석하는 기본적인 방법부터 누구나 집에서 쉽게 해줄 수 있는 음식치료와 혈자리 지압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된다. 이번 사전강의를 통해서 반려동물에게 맞는 한방마사지법과 음식치료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보호자와 유대감 또한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전강의와 2018년도에 진행되는 본과정 모두 세계적인 수의 한방 전문 교육기관인 미국 Chi institute에서 튜나 마사지와 음식치료사 자격증을 획득한 해마루 케어센터 신사경 센터장과 ARC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인 최혜정 테라피스트가 진행한다. 신사경 센터장은 “반려동물은 본래 가지고 태어난 기운을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따라 건강한 삶이 결정된다. 수의 한방학적 해석 방법을 통해 반려동물의 체질에 맞는 맞춤 케어를 해줄 수 있다. 특히나 마사지 등은 보호자가 조금의 노력만 한다면 반려동물에게 직접 해줄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내년에 개설될 본과정 “2018 음양오행을 바탕으로 한 우리아이 한방마사지”, “2018 음양오행을 바탕으로 한 우리아이 맞춤음식” (가칭)은 모두 이번 사전강의를 수강한 사람만이 수강할 수 있으며, 현재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사전강의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 및 운영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밥이 되어라' 정우연-재희, 스페셜 인터뷰 영상 공개! “사랑받은 만큼 열심히 할께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이제 갓 성인이 된 청년이 있다. 어릴 적 돌아가신 어머니와 집을 나가 행방을 알 수 없는 아버지 대신 식당을 하는 할머니 손에서 자란 청년은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식당을 이어받아 밥집을 운영하며 동네 사람들의 따뜻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었다. 그런 청년에게 어느 날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던 아버지가 나타났다. 그것도 채 열 살이 되지 않은 어린 여자아이와 함께. 그리고 청년에게는 아버지를 원망할 시간도 주어지지 않았다. 홀연히 돌아온 아버지는 거짓말처럼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청년에게는 사연을 알 수 없는 여덟 살 여자아이와 생계를 이어갈 밥집만 남겨졌다. 청년의 이름은 '정경수'(재희 분), 여자아이의 이름은 '김영신'(정우연 분)이다. 어린 시절 어머니를 잃고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은 그렇게 세상에 단둘만이 남겨졌고, 서서히 서로가 서로의 전부가 되어갔다.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의 두 주인공 정우연과 재희가 연기하는 영신과 경수의 이야기이다. '밥이 되어라'는 백반집에서 지친 사람들의 허기를 채워주는 인간 비타민 '영신'과 그녀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사랑과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