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서울 반려견 순찰대, 2023 활동 평가 설문조사 진행 중

서울시 반려견 순찰대의 활동을 평가하고 미래 계획 수립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강사모 공식 카페가 주관하는 '2023 서울 반려견 순찰대 활동 평가' 설문조사가 시작되었다. 이 설문조사는 서울시 반려견 순찰대의 활동을 평가하고 미래 계획 수립에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반려견 순찰대는 서울의 안전을 증진하고 반려견들의 행복한 삶을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설문조사는 시민들의 의견을 통해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서울 반려견 순찰대는 반려견과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을 증진하고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번 활동 평가는 순찰대의 효율성과 영향력을 더욱 증대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문에 참여는 온라인을 통해 쉽게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설문 응답은 몇 분 안에 완료할 수 있으며 모든 응답은 익명으로 처리된다. 설문조사는 아래 링크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 반려견 순찰대 활동평가 설문조사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일반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피드백은 서울 반려견 순찰대가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설문 참여와 공유를 강조했다. 서울 반려견 순찰대는 이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향후 활동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시민들의 작은 관심과 참여가 서울시의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