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2023 시흥시 동물과 행복하게~ 아주 특별한 반려동물 행사 열려!

2023년 10월 21일에는 시흥시에서 "2023 시흥시 동물과 행복하게" 행사가 진행 예정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다가올 2023년 10월 21일에는 시흥시에서 "2023 시흥시 동물과 행복하게"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되며 행사 목적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동물복지와 공공 의식을 높이기 위함이다.

 

주최는 시흥 시청이 하고 주관은 비즈브릿지가 맡았다. 후원은 (사)유기견없는도시, 하림펫푸드, 숨쉬는숲 등 다양한 단체와 협력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 인원은 2,000명 이상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이 풍부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프로그램은 4가지로 명사 토크 콘서트, 반려동물 문화교실, 펫 티켓 운동회, 펫 티켓 보물 찾기가 있다. 명사 토크 콘서트는 "스타견의 대부"로 유명한 강성호 교수의 행동교정 콘서트가 열린다. 이 콘서트는 반려견의 훈련과 행동에 관한 교육적인 세션을 제공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문화교실은 산책 교실과 펫 티켓 영상 교실에서는 반려견과의 더 나은 관계 형성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볼 수 있다. 펫 티켓 운동회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펫 티켓 경연 대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펫 티켓 보물 찾기는 보물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펫 티켓에 대한 지식을 유쾌하게 습득할 수 있다. 머리말 학습과 게임의 즐거움이 결합된 색다른 경험을 즐기며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동물등록제와 동물보호 시스템에 대한 홍보, 반려동물 공생, 공존, 공감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도 계획되어 있다. 아로마, 수제 간식, 이름표, 리드 줄, 캐리커처, 사진 인화 등 다양한 참여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건강상담, 행동 상담, 미용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와 반려동물 사진전은 행사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기면서, 동물복지와 안전한 공공장소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다가올 10월 21일(토)에 갯골생태공원에서 "2023 시흥시 동물과 행복하게" 행사에 참여하여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만끽해 보자. 이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으로 기억에 남을 것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