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서평 이벤트) "우리는 동물권리에 진심" - 강사모 X 봄나무 출판사, 동물 학대 금지를 위한 서평 이벤트 이벤트 개최!

"우리는 동물 권리에 진심"이라는 책을 소개하는 서평 이벤트가 강사모 X 봄나무 출판사 공동 주최로 이벤트 진행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오늘부터 "우리는 동물 권리에 진심"이라는 책을 소개하는 서평 이벤트가 강사모 X 봄나무 출판사 공동 주최로 이벤트 진행 중이다. 이 책은 동물 학대를 금지하기 위한 노력을 담은 소중한 내용으로 강사모 공식 카페가 함께 하고 있다. 이 책의 내용 중에 동물에 대한 권리와 윤리, 가치 등은 다음 세대들에게 필요한 소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와 관련해서 강사모 최경선 박사가 직접 홍보에 대한 재능기부를 약속하며 직접 홍보에 나섰다.


"우리는 동물 권리에 진심"은 동물의 권리를 존중하고 보호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중요한 가치를 담고 있으며 진정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 반드시 읽어보면 좋은 책으로 추천되고 있다. 서평 이벤트 기간은 2023년 7월 26일(수)부터 2023년 7월 30일(일)까지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이 포스트를 주변에 알리고 공유하거나 리그램하면 된다. 자신의 채널에 맞는 방식으로 공유 후에 네이버 폼을 통한 "서평 이벤트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이후에는 책을 읽은 후 작성한 서평을 온라인 SNS 또는 블로그에 게시하면 되는 이벤트다.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정말 귀한 책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좋은 책이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SNS, 블로그 등으로 홍보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이나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 강사모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동물의 권리와 복지에 대한 이야기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