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빅뉴스) 오늘 6월 23일 9시에 SKT IFLAND "IF동물농장 DAY 밋업"이 개최될 예정이다.

IF동물농장팀이 "IF동물농장 DAY 밋업"을 개최할 예정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SKT 이프랜드(IFLAND)에서 IF동물농장팀이 "IF동물농장 DAY 밋업"을 개최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IF동물농장은 이프랜드 내에서 활동하는 팀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인들이 모여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팀은 유기동물 및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올바른 반려동물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IF동물농장팀은 작년 2022년에 결성된 이후로 리더인 메타버스 소공녀의 지도 아래 꾸준한 팀워크를 유지하며 멤버들과 함께 1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IF동물농장 DAY 밋업"에는 메타버스 소공녀, 냥냥붕장군, 나비누나, 강사모 최경선 박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소공녀는 이프동물농장의 영원한 멘토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이프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그녀는 호기심이 많고 급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새로운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메타버스 소공녀는 "건강하고 행복한 환경을 조성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자"고 밝혔다.

 

냥냥붕장군은 활발한 성격으로 분위기를 살려주는 센스 있는 멤버다. 그녀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이프랜드에서 아바타 그리기 밋업을 주최하며 가끔 오후 3시에도 방송을 진행한다. 냥냥붕장군은 "IF동물농장이 안 망했으면 좋겠다"라며 희망을 표명했다.

 

또한, 나비누나는 방송 시간이 고정되어 있지 않지만 주로 대환장 난장판 파티, 고양이 그림과 글쓰기, 함께 듣는 책 낭독, 편안한 힐링감성 라디오, 다양한 밋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비누나는 "IF동물농장 깨어나라"라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이프랜드의 청일점인 영원한 고추장 강사모 최경선 박사는 매주 화요일 9시와 목요일 9시에 이프코인 노래방을 개최하고 있다. 그녀는 다혈질이며 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추진력은 빠르지만 적절한 조절이 없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그는 IF동물농장을 향해 “우리 함께 쭈욱 이렇게 즐겁게 놀아요”라고 말했다. 

 

 

한편, IF동물농장팀은 이번 밋업을 통해 다양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와 캠페인을 통해 메타버스(Meta Bus) 세계에서 새로운 문화를 형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