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실종

지난 10월 19일(토) 23시 50분 영등포공원 맞은편 두산위브아파트 큰대로 옆에서 반려견 콩이가 실종

영등포 근처에서 이 강아지를 보신 분들은 강사모 공식 블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보 요청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지난 10월 19일(토) 23시 50분 영등포공원 맞은편 두산위브아파트 큰대로 옆에서 반려견 콩이가 실종 되었다. 콩이는 목뒤에 인식표가 되어 있다. 콩이는 암컷으로 현재 4년된 반려견이다. 영등포 근처에서 이 강아지를 보신 분들은 강사모 공식 블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보하면 된다. 강사모 실종견 담당자는 "콩이가 어서 빨리 보호자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사모는 반려견 콩이를 찾을 수 있도록 SNS와 블로그, 카페, 뉴스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트롯신이 떴다, 트로트계 양대 산맥 남진&나훈아 일화 등 유물급 영상 大방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로트의 전설’ 남진의 파격적인 신인 시절 공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1일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트롯신들의 리즈 시절 모습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두 번째 ‘언박싱’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은 화제를 낳았던 트롯신들의 신인 시절 영상에 이어, 50여 년 전 남진의 신인 시절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원조 꽃미남,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탄생을 알리는 영상이 나오자 트롯신들은 “역시 남진” 이라며 역사 속 그때 그 시절로 빠져들었다. 특히 전설 중의 전설이라 할 수 있는 ‘가요계의 양대 산맥’ 남진과 나훈아의 듀엣 영상까지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트롯신들은 “이분들 없이는 트로트를 얘기할 수 없다”, “노래를 발표만 했다 하면 바로 국민가요가 됐다”라며 남진의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한편, 설운도는 지난번 트롯신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던 첫 번째 언박싱에 이어 더 업그레이드 된 언박싱 2탄을 준비했다. 약장수 못지않은 뛰어난 언변으로 트롯신들을 솔깃하게 하는가 하면 물건의 효능을 직접 체험시켜주는 관객 참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