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경기도수의사회] ‘반려인 다 모여라’ 용인시 반려동물문화축제 6월 10일 개최

6월 10일 용인시 반려동물 문화축제, 다양한 프로그램과 배우 김하영, 이웅종 교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진행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2023년 6월 10일 토요일, 용인특례시는 반려동물문화축제를 용인시청 하늘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수의사회가 주관하고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키움애견스쿨,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칼빈대학교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문화학교,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도그쇼(어질리티, 독댄스), 캐리커처, 수제간식 만들기, 반려동물 가족사진, 반려동물 놀이터 등 다양한 참여·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건강미션 달리기, 매너 운동회도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수의사들이 진행하는 무료 건강상담과 무료 기초미용, 무료 훈련상담 부스도 운영되며 반려동물 사료, 간식, 용품 업체 부스도 꾸려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SBS TV동물농장 출연진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연예인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차진원 원장, 이웅종 교수, 김하영 배우가 출연한다.

 

경기도 수의사회 담당자는 “행사 당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사료, 간식, 타올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고 말했다. 또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많은 볼거리, 체험거리, 배울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화창한 6월 주말,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행상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용인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