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고이즈미 조명, ‘교토 가구라오카 렌게츠소’ 프로젝트로 ‘북미조명학회상’ 최우수상 수상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고이즈미조명 주식회사가 북미조명학회 주최의 '2019 IES Illumination Awards'에서 자사가 조명 설계에 참여한 '교토 가구라오카 렌게츠소' 프로젝트에 대하여 주식회사 닛켄 설계와 공동으로 'Award of Distinction'을 수상하였다.

IES는 조명 분야를 망라하는 전세계 멤버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규모의 권위 있는 조명 학회이다. 이 상은 조명 분야를 대상으로 한 국제적인 조명 디자인 상으로 전문성, 창의성, 독창성을 평가대상으로 하여 세계각국에서 응모한 작품 중에 선정되며 'Award of Distinction'은 그 중에서도 뛰어난 공적을 칭하는 최고 레벨의 조명 디자인에 수여하는 상이다.

고이즈미 조명 주식회사는 주택 조명과 점포·시설 조명을 사업영역으로 하여 조명기구의 기획·개발·제조부터 각종 공간의 조명설계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쾌적하고 즐거운 주거환경 만들기 지원, 상점·음식점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점포나 오피스·호텔과 같은 여러 시설을 대상으로 개성 넘치는 공간 만들기에 공헌하고 있다. 해외진출로는 2000년에 중국 동관 사무소를 개설하였고 그 후 상하이, 홍콩, 싱가포르 사무소, 그리고 2018년에는 베트남 사무소를 개설하여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