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뜨거워진 텐트 속을 시원하게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여름철 산과 바다를 누비며 캠핑을 떠나고 싶다면, 뜨거운 더위에 맞서기 위한 냉방가전 준비는 필수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텐트 안에 시원한 바람을 선사해 줄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형 에어컨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냉방 능력(2000BTU)을 갖추고 있어, 여름 캠핑 시 텐트 내부 온도를 쉽게 낮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퀴와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전기 사용이 가능한 캠핑장에서 코드 선만 연결하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냉방은 물론 송풍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풍속은 강/약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최대 8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제품 전면부에는 LED 램프 조명을 배치해 어두운 저녁 야간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필터를 탑재해 생활 먼지 등을 걸러주며, 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외기가 없는 일체형 에어컨의 특성상 제품 후면 열기와 응축수를 배출할 수 있는 배기관과 배수 호스를 함께 제공하며, 누구나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은 이마트 전국 매장과 신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