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한지혜 "11kg 감량? 죽을힘을 다했다" 혼신의 다이어트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11kg 감량 비법을 공개한다.

8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한국인의 장'을 주제로 한 9월의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1년 3개월 만에 윤슬이 엄마가 되어 '편스토랑'에 돌아온 '러블리 보스' 편셰프 한지혜는 출산 후 1년 만에 리즈 시절로 돌아올 수 있었던 비결을 소개한다.

한지혜는 지난 주 '편스토랑'에서 결혼 10년 만에 기적처럼 생긴 딸 윤슬이와의 일상을 공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는 어떤 이야기가 공개될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VCR 속 한지혜는 생후 12개월(녹화 시점) 딸 윤슬이가 잠시 잠든 틈을 타 거실에서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었다. 땀범벅이 될 때까지 홈 트레이닝을 반복하고 있던 것. 알고 보니 한지혜는 최대한 시간을 쪼개 운동을 하고 있고 집에서도 틈날 때마다 고강도의 홈 트레이닝을 한다고.

한지혜는 '출산 후 11kg를 뺐다. 솔직히 너무 힘들다. 운동을 안 하니까 안 빠지더라. 진짜 죽기 살기로 했다'라고 설명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실제로 땀범벅이 돼 헉헉대며 운동하는 한지혜는 데뷔 때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몸매를 자랑해 그간의 노력을 실감하게 했다. 그러나 엄마 한지혜의 운동은 결코 수월하지 않았다. 이날도 금세 깬 윤슬이 덕에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운동을 종료할 수밖에 없었던 것.

이어 한지혜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사 루틴과 최근 자주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모두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치즈를 넣지 않고 두부로만 만드는 두부 크림치즈 등 먹더라도 칼로리는 적게, 맛있게 먹고 싶어 해먹는 식단이라고.

운동에 식단까지 한지혜가 다이어트에 이토록 열심인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한지혜는 '언제든 다시 작품에 복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싶었다'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그런데 '나를 챙기고 일할 준비도 해야지' 하다가도 윤슬이를 보면 죄책감과 싸운다'라며 초보 엄마로서 느끼는 고민들을 털어놔 박솔미, 김보민 등 '선배 엄마'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전언이다.

엄마가 된 한지혜의 고민, 출산 1년 만에 11kg를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과 다이어트 레시피들이 모두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8월 2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