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초 헤어살롱’ 샤플 헤어스타일러, Olive TV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2020년 연말 선물로 추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Olive TV 지혜로운 소비생활이 혁신적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성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SHAPL의 샤플 헤어스타일러를 2020년 연말 선물로 추천했다.

지혜로운 소비생활의 MC 김지혜는 14초만에 완벽한 C컬, S컬을 만들어내는 샤플 헤어스타일러를 '14초 헤어살롱'이라며 가심비를 부르는 가성비와 기능을 극찬했다.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코안다 기술을 활용해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노즐에 감아 머리카락의 손상없이 탄탄한 컬링을 만들어낼 수 있어 글로벌 대기업의 제품에도 비견되는 높은 성능을 선보인다. 동시에 최대 20만원 판매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헤어디자이너들과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소개되지 않았으나 구성품 중 거치대를 이용해 손대지 않고 헤어드라이가 가능한 핸즈프리 기능이 바쁜 직장인,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소개된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국내 디자인 플랫폼 샤플이 매년 개최하는 세계 최대 제품 디자인 콘테스트 '샤플 디자인 콘테스트'의 대상 수상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샤플이 실제 생산으로 구현해냈다.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샤플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