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현대적인 스타일에 전자 잠금·잠금 해제 기능 통합된 새로운 액추에이터 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액추에이터 라인을 확장해 키 없이 전자식으로 작동하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전자 잠금/잠금 해제 기능을 갖춘 사우스코 AC-11-EM 액추에이터를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 또는 기존 제어 시스템에 연결하면 기계식 키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다.

전자 잠금/잠금 해제 기능을 갖춘 AC-11-EM 액추에이터는 타원형 베젤로 현대적인 산업 디자인 스타일과 잘 어울리고 평면형 장착 설계로 돌출 부위를 최소화한다. 오목형 손잡이 및 평면형 장착 패들이 있는 AC-11-EM은 장갑을 낀 손으로 패널과 도어를 열면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걸리거나 베일 만한 지점도 최소화했다.

헤비 듀티 설계 및 부식에 강한 구성이 특징인 AC-11-EM은 중장비 출입문, 특수 차량 트렁크 패널 등 실외 사용 분야에서 확실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키 잠금 옵션과 함께 사용 가능한 AC-11은 연결된 래치를 직접 작동하거나 단일 지점 또는 다중 지점에서 작동할 수 있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전자 잠금·잠금 해제 기능이 있는 사우스코 AC-11-EM 액추에이터는 전자 액세스 제어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원형 가장자리로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연결된 래치를 확실하게 원격으로 작동해야 하는 사용 분야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