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여름맞이 슬기로운 정품생활 이벤트 실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등 3사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27일까지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의 필요성을 알리는 기사를 보고, 관련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개 회사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이다. 각 회사의 로고가 들어있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하면 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스티커에는 해당 공인대리점의 회사명과 더불어 정품 등록 사이트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가 제공된다. 정품 등록을 마치면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등록하면 3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하며, 유사 시 무상으로 원격 PC AS를 통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A/S 기간 내에 CPU가 단종되는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을 통해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인텔 정품 CP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각종 정품 CPU 등록자 대상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80년대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31일 방송된 ‘한국인의 노래’ 6회에서는 MC 최수종이 ‘노래하는 스님’ 보현스님과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 안병재 씨를 위해 노래 배달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한국인의 노래'는 최수종이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그만을 위해 특별 편곡한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최수종이 첫 번째 노래 배달을 위해 향한 곳은 남양주에 있는 ‘불암산’.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노래하는 스님’ 보현스님이었다. 두 사람은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했다. 스님은 출가 이전에 가수였다고 말하며 노래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와 남산 길을 걷던 중 CF 감독에게 캐스팅되어 광고모델로 데뷔하게 됐다는 보현스님. 당시 방송국에서 신인 배우였던 최수종을 만났었다고 말하자, 최수종은 깜짝 놀라며 “선배님이시네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작곡가 이봉조의 눈에 띄어 가수 ‘이경미’로 데뷔한 보현스님은 KBS 드라마 ‘사모곡’의 주제곡을 부르며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스님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 만큼 경제 사정이 부족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야간업소를 하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