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2020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3관왕 쾌거

그랜드 머큐어 베스트 호텔·인기 서비스 호텔·인기 럭셔리 호텔에서 1위
서울드래곤시티 “더욱 힘 얻어 앞으로도 최고 호텔이라는 명성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브랜드 호텔&레지던스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 2020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대한민국 호텔 부문의 3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달 4억6000만명의 여행객이 찾는 세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매년 여행객들의 리뷰 및 평가를 바탕으로 가장 우수한 여행지와 시설을 조명하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그랜드 머큐어는 베스트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등 총 3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호텔로서 위엄을 뽐냈다.

그랜드 머큐어는 하이엔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로 국내에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서울드래곤시티가 최초다. 한국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브랜드 4대 가치인 ‘환대’, ‘취향’, ‘웰니스’, ‘발견’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펫 프렌들리 호텔로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펜트하우스·프리미어 스위트·디럭스 스위트·슈페리어 스위트·주니어 스위트 등 202개의 객실은 풀키친 및 각종 생활용품을 완비해 장단기 여행객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동안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던 임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드러난 것 같다며 코로나19의 여파로 관광업계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이번 소식으로 더욱 힘을 얻어 앞으로도 최고 호텔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 고아라 한정 키다리아저씨! ‘낭만 닥터’ 변신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이 고아라 한정, 한없이 다정한 ‘낭만 닥터’로 변신한다. 오는 8월 2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오늘 7일, 언제나 생기발랄한 구라라(고아라 분)와 그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키다리 아저씨’ 차은석(김주헌 분)의 스틸컷을 공개해 흥미를 자극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드라마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오지영 작가의 의기투합은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미워할 수 없는 ‘저세상 텐션’의 사고유발자 구라라로 변신한 고아라, 차가울 것 같지만 따뜻한 ‘반전남’ 선우준으로 분해 여심을 자극할 이재욱. ‘웃픈’ 갱생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신박하고 유쾌한 로맨스에 ‘키다리 아저씨’ 김주헌이 합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