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기프트쇼 · 더골프쇼, 수원컨벤션센터서에서 지난 7월 30일 동시 개최

215개사 225부스 참가
트렌디하고 다양한 선물용품을 만날 수 있어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취향 저격 다양한 선물용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 더기프트쇼가 지난 7월 30일 목요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더골프쇼와 동시 개최됐다.

215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구성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2020년 새롭게 론칭하는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에 맞는 Cool Summer Festa 콘셉트로 개최됐다. 인디밴드 공연·힙한굿즈·아기자기한 소품·맛있는 디저트·취향 저격 뮤직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전시장을 찾는 젊은 층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기프트쇼는 팬덤을 보유한 주요 기업들의 출품과 맞물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구매력을 보유한 젊은 층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해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농심은 이번 행사에 스위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제공함으로써 관람객 전원에게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에 있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처한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 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 응급메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했다.

2020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
한국인의 노래, ‘80년대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31일 방송된 ‘한국인의 노래’ 6회에서는 MC 최수종이 ‘노래하는 스님’ 보현스님과 ‘감성 보컬 선술집 사장’ 안병재 씨를 위해 노래 배달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한국인의 노래'는 최수종이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그만을 위해 특별 편곡한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최수종이 첫 번째 노래 배달을 위해 향한 곳은 남양주에 있는 ‘불암산’. 그곳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노래하는 스님’ 보현스님이었다. 두 사람은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했다. 스님은 출가 이전에 가수였다고 말하며 노래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와 남산 길을 걷던 중 CF 감독에게 캐스팅되어 광고모델로 데뷔하게 됐다는 보현스님. 당시 방송국에서 신인 배우였던 최수종을 만났었다고 말하자, 최수종은 깜짝 놀라며 “선배님이시네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작곡가 이봉조의 눈에 띄어 가수 ‘이경미’로 데뷔한 보현스님은 KBS 드라마 ‘사모곡’의 주제곡을 부르며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스님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 만큼 경제 사정이 부족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야간업소를 하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