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 실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애플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29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윌리스는 온라인몰에서 맥북 프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Mac 데스크톱의 경우 최대 71만원의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맥북 에어 단종 제품의 경우 최대 39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윌리스 온라인몰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할 경우 최대 7만원 즉시 할인과 foxlab 프리미엄 종이질감 보호필름이 제공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20%가 즉시 할인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이 애플케어+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정품 케이스를 구입할 경우 15%를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애플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할인과 애플케어+ 10% 할인을 제공하며, 에어팟과 비츠를 구매한 고객은 무료로 애플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맥북 프로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이패드의 경우 모든 아이패드 구매 고객에게 foxlab 종이질감 보호필름을 증정하고,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아이폰 11과 아이폰 11 프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품 케이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애플워치와 에어팟 구매 고객들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츠 구매 시 애플케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카드 알뜰 결제로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20만원 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구형 제품을 반납한 후 새로운 애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12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