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낭만닥터 김사부 2,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이래서 우리는 김.사.부.를 본다!

“이런 걸 전문 용어로 개멋부린다고 그러지. 다른 말로는 낭만이라 그러고!”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낭만닥터 김사부 2’가 방송 4회 만에 최고 시청률 21.6%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는 무서운 시청률 상승세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4회 1, 2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20.6%, 전국 시청률 19.9%, 순간 최고 시청률 21.6%를 달성,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종편 모든 프로그램 중 전 채널 1위 왕좌를 수성함과 동시에 2049 시청률에서도 7.4%를 기록, 쾌조의 질주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석규-이성경-안효섭이 ‘낭만스러움’의 가치를 다시 한 번 각인시키며 울컥하는 감동과 먹먹한 여운을 안겼다. 극중 김사부(한석규) 지시로 박민국(김주헌) 수술실에 들어가게 된 서우진(안효섭)은 파격적이었던 김사부의 1차 수술이 문제될 것을 걱정했던 상황. 그러나 김사부는 “집도의는 나였고, 책임도 내가 져”라며 “집도의가 묻는 말에 똑바로 대답이나 잘하고”라는, 예상을 빗나가는 답을 안겨 서우진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서우진의 걱정대로 박민국은 김사부의 CT확인 여부와 인터코스탈 베슬에 대해 질문했고, 환자 상태가 급했다는 서우진의 설명은 고스란히 녹화됐다. 더욱이 양호준(고상호)의 실수로 심각한 출혈이 발생, 봉합에 실패하면서 국방장관 2차 수술은 성공하지 못했다.

이후 김사부는 서우진에게 천만 원을 전하며 “내 돈으로 빌려주는 거야. 앞으로 매달 백만 원씩 갚어. 열 달간 꼼짝없이 묶여 있어야겄다?”라고 농을 걸어 서우진을 웃게 했다. 그리고 오글거린다는 서우진에게 김사부는 “이런 걸 전문 용어로 개멋부린다고 그러지. 다른 말로는 낭만이라 그러고!”라고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터트렸다. 김사부의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한 서우진, 점점 자신의 자리를 찾아가려는 차은재, 그리고 차은재와 서우진을 한층 성장 발전시킨 김사부의 남다른 가르침이 깊은 여운을 드리우면서, 앞으로의 돌담병원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태어나서 이렇게 재밌는 의학 드라마는 처음이다!! 시청률 맛집이라는 소리가 괜히 나온 게 아니네” “내일이 수요일이라는 거에 이토록 화가 나다니! 다음 주까지 정말 못 기다리겠는데요!”, “무슨 드라마가 시작하자마자 끝나는 느낌인가요ㅠㅠ 10분짜리 드라마 같아요.. 매일 보고 싶으다!”, “한석규 연기 왜 이리 잘하십니까! 진짜 보면서 눈물 나고 고개가 숙여지고,,, 감정을 너무 잘 표현해요”라며 폭발적인 호응을 쏟아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5회는 오는 20일(월)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런닝맨, ‘2020 기대되는 스타들’ 강한나X금새록X박초롱X이주영, ‘커플 레이스’ 출격!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19일(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금새록, 박초롱, 이주영이 출연한 설렘 폭발 ‘커플레이스’가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는 2020년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강한나x금새록x박초롱x이주영이 출연해 오프닝부터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금새록은 지난해 ‘런닝맨’ 첫 출연 당시, “게스트 중 친분 있는 사람이 없어 더 활약하지 못했다”며 “이번 두 번째 출연에는 친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제작진에게 전달했고, 이에 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배우 이주영이 함께 출연했다. 금새록은 친한 언니 이주영과 함께 출연한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남다른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금새록의 추천으로 ‘런닝맨’에 출연하게 된 이주영은 ‘영화 속 신스틸러’다운 별명답게 ‘런닝맨’의 ‘허당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갑작스러운 댄스요구에 열심히는 하지만 어딘가 어설픈 모습을 보이며 “목각인형이 춤추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얻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9주년 팬미팅’ 이후, 멤버들과 처음 만난 에이핑크 박초롱 역시 8년간 갈고 닦은 반전 무예실력을 공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