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 확산 오픈

용산 아이파크몰점·서울역사점 8가지 코너 및 즉석조리 서비스 강화한 ‘라이브스튜디오 8’ 도입
서울통구·이진미수산 코너 전문점 수준의 특선 메뉴 제공하는 ‘엽전 메뉴’ 선보여 맛과 즐거움 선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특화 매장을 확산 오픈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계절밥상은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라이브스튜디오8’을 도입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식 셀렉 다이닝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라이브스튜디오8’는 각기 다른 8가지 코너에서 코너 별 전문성과 즉석 조리 서비스를 강화한 콘셉트다. 통으로 구워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 즉석 국수를 선보이는 ‘바로면방’, 전과 튀김 안주 코너 ‘일품주막’이 있다. 다양한 찬과 밥이 제공되는 ‘소담찬방’, 계절밥상 인기 메뉴를 모은 ‘제철부뚜막’, 트렌디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별미당’과 디저트 전문 ‘오색 다과점’도 포함된다.

‘라이브스튜디오8’ 콘셉트는 2018년 12월 계절밥상 여의도IFC점에 우선 도입했다. 당시 재오픈 후 2017년 동기간 매출이 약 15% 증가했으며 점심에는 보통 1시간을 대기해야 할 정도로 IFC몰 내 인기 맛집으로 부상했다. 새로운 콘셉트는 1년 동안 운영하며 반응이 좋은 코너와 메뉴를 집중 업그레이드 해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통으로 구워내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코너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통닭구이, 통돼지구이, 돼지갈비 등을 준비했다. 제철 재료인 단호박, 고사리 등 곁들임 메뉴를 더해 새롭게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은 여러 가지 해산물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새우, 홍합, 아귀 등을 찜 요리로 제공하고 코다리구이, 삼치구이 등 구이 요리도 선보인다.

또한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일부 코너에 전문점 수준의 특별한 메뉴를 ‘엽전 메뉴’로 새롭게 도입해 운영한다. 제공되는 엽전을 각 코너 직원에게 전달하면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서울통구이’ 코너에서는 더덕소불고기과 LA갈비, ‘진미수산’ 코너에서는 겨울 석화 찜 등 계절 해산물울 제공한다. 엽전이라는 레트로적인 요소로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더했다.

계절밥상은 특화 매장으로 고객반응이 높은 ‘라이브스튜디오8’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우선 도입하게 됐다며 더욱 많은 매장에서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런닝맨, ‘2020 기대되는 스타들’ 강한나X금새록X박초롱X이주영, ‘커플 레이스’ 출격!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19일(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금새록, 박초롱, 이주영이 출연한 설렘 폭발 ‘커플레이스’가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는 2020년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강한나x금새록x박초롱x이주영이 출연해 오프닝부터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금새록은 지난해 ‘런닝맨’ 첫 출연 당시, “게스트 중 친분 있는 사람이 없어 더 활약하지 못했다”며 “이번 두 번째 출연에는 친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제작진에게 전달했고, 이에 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배우 이주영이 함께 출연했다. 금새록은 친한 언니 이주영과 함께 출연한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남다른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금새록의 추천으로 ‘런닝맨’에 출연하게 된 이주영은 ‘영화 속 신스틸러’다운 별명답게 ‘런닝맨’의 ‘허당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갑작스러운 댄스요구에 열심히는 하지만 어딘가 어설픈 모습을 보이며 “목각인형이 춤추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얻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9주년 팬미팅’ 이후, 멤버들과 처음 만난 에이핑크 박초롱 역시 8년간 갈고 닦은 반전 무예실력을 공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