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흰 쥐의 해 맞아 설날 및 밸런타인데이 기념 다양한 행사 마련

“흰 쥐의 해, 이번 설날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무한한 축복과 행운을 즐기며 보내세요!”
밸런타인데이에는 한국인 방문객 위한 특별 패키지 상품 선보여…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 보낼 수 있어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새해를 축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키는 오는 2020년 2월 9일까지 ‘끝없는 매직의 해’ 새해 이벤트를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전역에 마법을 건다.

또한 오는 2월 1일부터 16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는 가장 로맨틱한 장소로 변해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초대하여 낭만적인 순간을 이어갈 것이다. 디즈니 친구들이 준비한 한국 방문객을 위한 특별 호텔과 파크 혜택 등으로 방문객들은 더 황홀한 새해의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 행운을 가져다주는 마법의 미키

미키는 파크 곳곳에 있는 춘련, 아름다운 조명과 꽃 등을 자랑하고 싶어 한다. 미키는 새해 맞이 설날 복장으로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방문객들의 새해 행운과 행복을 빌어준다. 이뿐만 아니라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새해 기념 퍼포먼스들도 준비되어 있다. 설날 복장을 한 미키가 출연하는 눈부신 ‘사랑해요 미키!’ 새해 특별 프로젝션 쇼는 매일 밤 모든 방문객을 환영한다. 방문객들은 아넥스에 있는 행운의 신인 구피에게 “부자되세요” 말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운을 빌 수 있다.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미키의 축복을 나누며 즐기는 다양한 음식

행운과 행복으로 가득 찬 신비로운 새해를 기원하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는 즐거운 축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코카콜라가 운영하는 메인스트리트 코너 카페에서 전통 ‘로헤이’를 경험하고, 메인스트리트 베이커리에서는 새해 테마의 페스트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탈 로터스가 제공하는 악마의 ‘골든 트레져스 디너 세트’도 맛볼 수 있다.

● 특별한 미키와 친구들 테마상품과 함께 집으로 가는 축복

새해맞이 미키 가족들과 더피와 친구들 테마상품을 포함해 올해 50개 이상의 새로운 테마상품들이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축제용 홈 장식품과 붉은색 포장지, 다채로운 헤어밴드와 사랑스러운 쥐 모양의 디즈니 친구들이 있는 미키 한정판 썸썸을 통해 새해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패셔니스타들은 아리엘의 그로토 코럴과 레드 컬러의 미니 패션시리즈가 제격이다.


문화/연예

더보기
본격연예 한밤, ‘지푸라기라도’ 전도연X정우성, 연기맛집 짐승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22일, ‘본격연예 한밤’에 2월 개봉을 앞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주역인 전도연과 정우성이 출연했다. 지난 2019년, 각각 영화 "생일"과 "증인"으로 시상식을 휩쓸며 다시 한번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전도연과 정우성.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두 명품 배우가 마침내 한 작품에서 만났다. 25년 만에 처음으로 작품에서 만난 전도연과 정우성. 두 배우에게 함께 호흡한 소감을 묻자, 전도연은 “이제라도 찍어서 너무 다행이다”라고 대답했다. 정우성은 “나 혼자만의 기다림은 아니었구나”라는 마음이 들었다면서, 전도연과 함께해 영광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전도연은 정우성에게 왜 이러느냐고 핀잔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동갑내기 두 사람은 계속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는데, 전도연은 정우성을 ‘영화 현장에서 또 만나고 싶은 배우’라고 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정우성은 배우 전도연을 위한 응원의 말을 전하며 전도연을 감동하게 했다. 하지만 전도연과 정우성은 친밀도를 테스트하기 위한 이구동성 게임에서 반전의 결과를 보여줬다. 두 사람 대답은 같았으나, 전도연이 정우성 답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베리굿 조현 "정글, 다 깔아뭉개버리겠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그룹 베리굿 조현이 족장 김병만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45기 병만족의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 이어 후반전 폰페이 편이 오는 25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후반전 폰페이 편에서는 족장 김병만과 노우진, 명품 배우 유오성,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가수 KCM, 셰프 오스틴 강과 김다솜, 베리굿 조현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처음 정글로 떠나게 된 조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정글 생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트트랙 선수 출신이라는 조현은 “하체 힘이 좋다. 승부욕이 강해서 대결하는 운동을 많이 했었다”라면서 “정글에 가서 다 깔아뭉개버리겠다”라고 귀여운 허세를 부려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조현은 “직접 무언가를 잡아본 적이 없어서 정글에서 한 번쯤은 동물이라든가 생선을 먼저 나서서 잡아보고 싶다”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야생동물 사냥, 암벽타기 등 제작진이 물어보는 모든 것에 자신감을 내비치던 조현은 “굶는 건 자신있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는 “못한다”라고 단칼에 대답해 인터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조현은 이상형으로 족장 김병만을 꼽기도 했다. 조현은 김병만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