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맛남의 광장" 4인 4색 매력 가득 티저 공개! ‘맛장’ MVP는 누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SBS ‘맛남의 광장’이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5일(목)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맛남의 광장’이 첫 장사를 준비하는 백종원, 김희철, 양세형, 김동준의 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강원도 강릉에서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백종원은 자칭 ‘백종원 수제자’ 양세형이 선보인 메뉴에 환하게 웃으며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그는 양세형을 향해 이리 오라며 김희철, 김동준과 떨어트려 놓는 장난을 치기도 했다. 양세형 역시 자신이 만든 음식에 환호성을 지르며 만족스러워했다.

이에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은 질투하는 듯한 표정으로 “(나도) 점수 확실히 딴다”라며 강한 의욕을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 그런 그는 장사 내내 이곳저곳을 청소하고 “무조건 청결”을 외치며 ‘깔끔왕’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김동준은 휴게소 방문객을 향해 “여러분 사랑해요”라며 애교를 보여주는가 하면 음식을 서빙하면서도 쉼 없이 강릉 특산물 양미리를 홍보하며 ‘열혈 막내’로서 활약했다.

마지막으로 강원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홍게와 감자, 양미리로 새롭게 변신한 메뉴들이 살짝 공개됐고, 멤버들은 폭풍 먹방을 선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오는 12월 5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문화/연예

더보기

너는 내 운명, ‘이윤지♥’ 정한울, 서울대 친구들의 과거 폭로! 윤지가 알면 안 돼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지난 3월 2일(월) 밤 11시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선비’ 정한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됐다. 이날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의 대학 친구들을 만나 그의 새로운 면모를 알게 됐다. 수줍음 많은 정한울이 '서울대 핵인싸‘였단 사실이 밝혀진 것. 친구들은 “한울의 생일파티는 모든 사람들의 만남의 장이었다”라며 폭로전을 예고했다. 이윤지는 “한울이 여학우들에게 인기가 많았냐”라며 친구들에게 돌직구 질문을 날렸다. 이에 친구들은 “한울이 매일 미팅하려고 학교에 출석했다”라며 그의 충격적인 과거를 폭로했다. 심지어 이윤지가 예상치 못했던 정한울의 과거 이상형까지 밝혀졌고, 이에 이윤지는 “남편이 모태솔로인 줄 알았는데 반전”이라며 귀여운 질투를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은 정한울의 생일로 라니가 깜짝 등장해 그를 놀라게 했다. 라니는 머리에 왕리본을 장착한 채 “내가 선물”이라며 아빠의 생일을 축하했다. 여기에 이윤지와 직접 만든 케이크까지 더해져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깜찍한 라니의 모습과 모두를 놀라게 한 의대생 시절 정한울의 반전 과거는 지난 2일(월) 밤 11시에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