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사장님이 美쳤어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증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선정한 존경받는 기업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KBS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사장님이 美쳤어요’

올해도 어김없이 아름답게 미친 사장님 10인을 소개하며 시즌 3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KBS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사장님이 미쳤어요’에 오는 30일, 6회 에는 시즌 1, 2 출연 사장님 중 다시 보고 싶은 사장님 10인이 모여 특별한 방송을 만든다.

이 날 방송은 시즌 1, 2 출연 사장님들 중 큰 화제를 만들고 시청자들로 하여금 다시 보고 싶다는 반응을 불러일으킨 사장님들을 엄선하여 함께 했다. 사장님들에게 방송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을 묻자, 신입 사원 지원율이 증가하고, 직원 수, 매출액이 증가하고 기업 이미지 증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한편, 방송 출연 이후 2년 간 여전히 복지 정책을 잘 시행하고 있는지, 회사 근무 환경이나 복리후생이 얼마나 발전하였는지 점검하는 차원에서 제작진들이 직접 회사를 찾아가 변화한 모습을 살펴보고 스튜디오에서 직원들의 생생한 증언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사장님이 미쳤어요’의 간판 코너인 ‘속마음 토크’도 진행하여 다양한 재미를 더했다. 5인의 실루엣 직원을 두고 10인의 사장님들이 자신의 직원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특히 ‘사장님은 잔소리 요정’이라는 폭로와 ‘사장님은 직원 가족의 생명의 은인’이라는 감동적인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좌중을 놀라게 하였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특별편 대미를 장식할 코너로 10개 회사의 직원 1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만든 ‘도전 미사 골든벨’이 준비 되어있다. 실제 ‘도전 골든벨’에서 착용하는 모자를 써서 고등학생 못지않은 깜찍한 비주얼을 뽑냈다는 후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실속 만점의 상품까지! 과연 직원들의 마음을 가장 잘 파악하여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 사장님은 과연 누구일까?

사장님이 미쳤어요 시즌 1, 2 의 다시보고 싶은 사장님 10인이 총출동한 특별한 만남은 오는 30일, KBS 1TV 오후 7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